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구매대행 스마일재팬 일본감기약 파브론골드 구매후기

by 하고잽이금쪽이 2023. 12. 12.
728x90
반응형

 

요즘 감기에 독감에, 중국발 폐렴, 코로나 재유행까지 흡기 질환이 너무나 만연하게 퍼져있더라구요ㅠ

직업 특성상 아이들과함께 있는 시간이 많은데 혹시나 내가 감기가 걸려서 옮기진 않을까 걱정이 되었어요ㅠ

효과좋은 감기약을 사러 약국을 돌아다녔는데 왠걸,,

제가 잘 먹는 약은 약국에서 품절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일본 감기약이 잘 듣는단 소식을 듣고

스마일재팬을 이용해 일본 감기약을 구매해봤답니다

 

저는 일본 감기약 파는 곳 스마일재팬에서 파브론 골드를 구매해봤구요

일본구매대행 전문쇼핑몰이라 일본 현지 드럭스토어 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100% 일본 정품 상품을 배송한다는게 가장 믿음직 했어요

정품이 아닐 경우 100% 환불 및 보상을 해준다는 점

스마일 재팬에서 구매하면 우체국 특송 배송으로 영업일 기준 4-7일 이내 빠르게 받을 수 있고

카카오톡으로 전달받은 송장번호로

이곳에서 택배 조회도 가능하답니다!

통관 후에는 국내 우체국 택배로 인계되서 안전하게 배송이 오더라구요!

배송비도 무조건 1회 9,900원으로

대부분 구매대행 사이트가 무게별로 배송비를 책정하는것에 비해

매우 저렵하고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어서 배송비도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뒷면에는 우리나라랑 똑같이 연령별로 먹어야하는 횟수와

약의 기능성분에 대해 안내가 되어있어요.

 

 

일본 감기약 파브론 골드는 15세 이상은 1일 1포 1일 3회 섭취 권장,

12-14세는 2/3포, 12세 이하는 복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식후 30분 이내 감기약 복용하는 것은 다들 아는 사항일테니 넘어가겠어요.

아래에는 감기약 성분이 얼마나 들어가있는지에 대한 설명이구요

감기약의 주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이 역시나 들어가있네요

스마일재팬에서 구매한 일본 감기약 파브론 골드를 뜯으면

28포가 묶여서 통 안에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약품에 대한 안내서도 함께 들어가있습니다.

 

 
 

안내서도 읽어봅니다.

일어가 무슨 말인지 영 모르겠구요,,,간간히 눈에 보이는 히라가나,,ㅎ

이럴때는 번역기의 도움을 받는 걸로~

 

일본구매대행한 파브론골드

 

오늘 초기감기로 감기약이 필요했으니까 준비 좀 하구요

일본 감기약 파브론 골드는 2포가 같이 붙어있는데요

이렇게 한 포씩 똑 떼서 1일 1포 먹으면 된답니다.!

크기가 작고 얇아서 휴대성도 너무 좋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유통기한 !

일본 현지에서 유통되는 제품을 보내는 거라 충분한 유효기간이 보이네요

제가 받은 제품은 2026.07까지~


 

복용 후기,,,,

감기,, 일본 감기약 파브론 골드 효과 좋네요

목이 찢어질 것 같았지만,,

먹고나니 목이 부어서 칼칼한 정도로 완화되는 느낌이였어요

 

 

일본 구매대행 스마일재팬에서 다양한 상품 구경해보세요

+

스마일재팬은 전부 한글로 된 사이트라

일어를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구매대행 및 직구를 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을 하면 3,000원 적립급과 첫 구매 확정 시 추가 3,000원 적립금을

주고 구매 시마다 구매금액의 1%를 적립해줘 현금처럼 쓸 수도 있답니다.

심지어 매달 다양한 상품을 특가 행사해서

일본 현지가격보다 저렴하게 살 수도 있다는 점과

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로도 구매대행이 되니까

번잡하지 않고 간편히 구매가 가능하단 점

참고 부탁드려요!

 구매한 일본 감기약은 파브론 골드로 바로 이 약.

스마일 재팬은 국내 고객센터도 직접 운영하고 있어

궁금한 사항이나 배송 진행사항을 언제든 유선이나 무선으로 문의도 가능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스마일재팬#일본구매대행#일본직구#일본감기약#파브론골드#파브론비염캡슐#어린이감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