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스위치 GYM SACK 001 구매후기

by 하고잽이금쪽이 2023. 12. 12.
728x90
반응형

저번에 인터넷을 뒤지다가 갑자기 가방에 꽂혀서 짐색백팩을 얼리버드로 사봤어여 ㅋㅋㅋ

바로 스위치라는 브랜드의 가방인데요!

 
 

이번에 달콤한 도시의 여름 스위치라는 주제로 가방이 새로나왔더라구요!

가방을 보자마자 이건 내꺼야! 놀러다니기에 딱이야 하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ㅋㅋㅋㅋ

 
 

짐색 이라는 가방은 생활방수가 되어서 간단한 여행이나 운동을 다닐때도 들고 다니기 좋고

외부에 포켓이 많아서 텀블러를 수납할 수도 있고 또 가운데 요가매트나 오리발을 끼워넣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이렇게 다용도로 활용도가 좋아보여서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ㅎ

색상도 민트색 라벤더 노란색 아이보리 블랙 등 다양한 색이 있었지만 저는 무난하게 아이보리로 택!

배송오자마자 다음날 놀러갈때 바로 들고와봤어요~

친한언니와 블랙과 아이보리로 세트로 구매해봤는데 이리저리 활용도가 높아서 정말 지금도 휘뚜루마뚜루

잘 들고 다닌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보니까 너무 이쁘지 않나요?

어깨 끈으로 조여서 백팩처럼 맬 수도 있고요~

 
 

그리고 이렇게 숄더끈으로 어깨에 매도 되고 걸어도 되는 등 활용도가 정말 높아서 만족도 100%%%

 
 

이렇게 물병을 옆에 넣고 가방을 메고 어깨도 안무겁고 오케이!

뒷모습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달콤한 도시의 여름 어쩜 찰떡이야!

저렇게 마구 마구 들고다니고 물가에도 가도 생활방수가 되어서 슥슥 닦어버리면 문제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아이보리임에도 걍 대충 들고다니기 가능,,,ㅎㅎㅎㅎ히히

 

이렇게 숄더백처럼 메도 너무나 잘어울려요!!

나 너무 가방 잘 샀어!!!!!

스위치 제품 만족도 100%~~~

https://instagram.com/sweetch_official?igshid=MzRlODBiNWFlZA==

내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스위치 가방

다들 알아주라~~

 

후에 나혼자산다 진지희 배우가 착용하고 와서

더욱 핫해졌는데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나혼산진지희 #나혼자산다진지희 #나혼자산다진지희가방 #나혼자산다짐색

반응형